수원 블라인드 커튼, 각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간격 등은 맞춤으로 제작을 하는 거라 수원블라인드, 커튼의 방문 견적 실장님과의 상담을 진행한 뒤 주문을 넣을 수 있었어요. 제 취향대로 요청을 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게 없겠다. 느껴졌답니다.

어느 집이든 놀러 가면 심플하고 관리하기 쉬운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곳들이 많더라고요. 이번에도 역시나 동탄커튼이 아주 마음에 들었구요. 덕분에 지루했던 집 안의 분위기가 새로운 집처럼 되었어요. 저도 덕분에 집에 대한 애정이 더욱더 생겼구요~ 수원 블라인드커튼 커튼과 브라인드에서 저는 갈등이 많을것 같았는데 친구녀석은 커튼으로 마음을 딱 먹고 와서 다행히 시간 단축 완전 기쁨 원래 아이들 놀이방으로 쓰다가 점점 창고나 다름없게 되어서 이번 기회에 싹 정리하고 조명 바꿔달고 커튼, 블라인드 바꿨는데요. 아무래도 훨씬 분위기도 살고 좋아요. 이대로 드레스룸으로 쓸지 서재로 쓸지는 남편이랑 얘기를 해봐야 알겠지만 나름 아담하고 아늑한 공간이 된 것 같아요. 커튼이나 블라인드가 별게 아닌 것 같아요 집의 인테리어에 큰 몫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 또 컬러의 영향인지, 집이 전체적으로 차분해진 느낌이 들고요~ 집근처에 아파트 중에 보여주는 집이나, 블라인드 시공 전체 23만원 이런 업체들도 알아봤는데, 사실 제가 원하는 느낌의 블라인드는 없어서 직접 방문해서 견적을 내주는 업체를 찾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침실, 거실 이렇게 두 곳만 시공을 할 생각을 갖고 방문상담을 신청하였었는데 사람 욕심이라는 게 계속해서 생기게 되더라고요. 뭔가 아이들 방에다가 하나 더 놔주고 싶고, 분위기 좋게끔 해주고 싶고..그런 생각 때문에 결국에 블라인드까지 견적을 보게되었습니다. 요즘 유행 중에서는 그냥 원단 샘플북을 들고 다니면서 집에서 벽지나 창에 대보고 그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는 방식도 있답니다. 수원 커튼 블라인드 여기서 다 하기로 결심한 건 이런 컨설팅도 있었지만 특히 가격도 있었는데요. 이렇게 쭉 보면서 가격을 한 번 여쭤봤는데 모든 가격이 제가 알고 있는 것에 비해 훨씬 효율적인 거 있죠? 이게 왜 그런가 했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블라인드커튼이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할 수밖에 없긴 하겠더라고요. 딱딱 집는 분들이 해주시니까 더욱요. 어느 정도 방향을 결정한 다음에는 샘플북도 확인하면서 결정을 했어요. 샘플북만 보고 결정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지만 정확하게 어떤 원단을 보면 비슷한지 실장님께서 상담을 해주시기 때문에 딱히 걱정을 할 필요가 없었네요. 금방 색상과 재질을 결정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하나씩 비교해보면서 상담을 받으면 어느 게 인테리어에 더 잘 맞을지 어떤 느낌이 날지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전원주택이라는 특성과 이번에는 컨셉을 조금 고급스럽게 가지기 위해 신중하게 골랐는데 마침 마음에 드는 것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가까운 곳에 있는 업체에서 하려고 했다가 수원블라인드 업체를 만나게 된 것인데요. 여기는 무료로 방문 실측도 진행을 해 주시는 곳이었지만 시공 역시 무료로 진행을 해 주시는 곳이었어요 파스텔톤의 분홍빛, 노랑빛, 연보라빛 너무 예쁜 색상이 많았는데 아직은 튀는 색상이나 패턴에 과감히 도전하긴 힘들더라고요. 이렇게 두가지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다른 한곳에서 한개 사는 것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해서 놀랐어요. 게다가 질도 너무나 좋다 보니까 부드럽고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요. 수원블라인드 알아보다 견적 때문에 전화 했더니 친절하게도 저의 일정을 체크하고 동시에 시간까지 최대한 맞춰 주셨어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피면서 물어보시면 원단 하나하나의 특징을 워낙 잘 알고 계셔서 원단 샘플을 보다가 이건 어떤 커튼하고 제일 비슷하고 여쭤보면 바로 샘플을 알려주시니까 비교해가면서 보니 훨씬 어떤 걸 선택해야겠다 하는 기준이 잘 생겨서 좋았네요.

이 글은 카테고리: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