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블라인드 커튼, 전에 살던 집은 제가 항상 인테리어를 신경 써서 맞추다 보니까 그만큼 딱 맞춰서 계절마다 커튼도 블라인드도 전부 바꿔서 달고는 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이사를 오면서 보니까 모든 인테리어 소품들이나 제품들이 하나같이 그 집에만 딱 맞춰서 구매한 것이다 보니까 이사 오면서 들고 와도 쓸 곳이 없고 영 허전하고… 전에 살던 분께서 놓고 가선 물건을 쓰면서 일단 쓰기는 했지만 그래도 제 마음에 딱 맞는 인테리어가 아니라서 안심이 안 된다고 할까요? 거기다가 이번에 이사를 했는데 일이 너무 바빠서 인테리어에 손댈 시간이 없다 보니까 그만큼 이것저것 더 보게 되고 알아보기만 하고 제대로 꾸미질 못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부천커튼 블라인드 알아보면서 싹 바꾸고 시작하려고 시간을 냈네요 제가 당장에 부천커튼 블라인드 알아본다 했더니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신 곳이 블라인드커튼이었는데요. 사실 틈틈이 이곳저곳 알아볼 때 이미 알고 있던 곳이기도 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커튼이나 블라인드는 필요하다는 거 아시죠? 아직 설치를 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를 해 보세요. 24시간 언제든지 응대를 해 주시니 기분 좋게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아이들이 가끔씩 물어뜯거나 입에 넣을 때도 있었기 때문이죠. 친구는 아이가 없어서 고급 라인으로 선택을 하였었는데 가격대가 어차피 저렴했기 때문에 금액대의 대한 무리는 전혀 들지 않았었어요. 앞으로 계속 살 집인데 인테리어에 무척 신경을 쓰고 싶었고 다른 사람들이 저희 집에 방문했을 때도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수지블라인드 수지커튼 수지블라인드커튼 폭염으로 날은 덥지만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넘 예쁘고 사랑스러울 정도예요. 그동안 커튼없이 햇빛에 들어오면 소독이라도 되겠지하고 방치했던 시간을 반성하게 되었답니다. 이곳은 원단도 친환경으로 제작하는 업체로 코로나19로 나가기 힘든 요즘 집에서도 간단히 샘플과 책자를 통해 직접 실측하고 견적과 함께 설치까지 한번에 받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작은방은 각자의 choice에 맞게 그린과 우드색(?)으로 했습니다^^해놓고 보니 우드색이 좀 더 맘에 드는 것 같아요. 책상과 책장도 비슷한 색이다보니ㅎㅎ초록도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는데 약간 더 우드색 쪽에 마음이 ㅎㅎㅎ색상 선택하실 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은 카테고리: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